정보 :
해당 종목은 어제 6/1(월) 190까지 찍고
번지점프를 한것이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뮤뮤ㅁ 작성시간 26.06.03 lg붙은건 안 사요...
-
작성자아아바라바라 작성시간 26.06.03 삼성sds도 마찬가지....3펀가 5퍼 올랐다가 -20%까지 내려감...지금 ai클라우드가 전체적으로 저렇게 해먹은 것 같음 네이버가 양반이야 지금
-
작성자하얀마음백범김구 작성시간 26.06.03 이딴게 코스피?
-
작성자피곤해서 예민충 작성시간 26.06.03 어제 저런 종목 많앗음 ㅜㅜ...lg전자 네이버 삼스디 삼전기 등등..ㅜㅜㅜ....흐아..
-
작성자명창햄 작성시간 26.06.03 190까지 찍은적 없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