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스몰토크 못하는 사람 특.jpg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3|조회수46,939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6221917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란도심한량반 | 작성시간 26.06.03 이거 경계선? 그거라며
  • 작성자날바라봐라봐 | 작성시간 26.06.03 저것도 재밋는사람만 해야지...
  • 작성자아브언 | 작성시간 26.06.03 난 스몰톡도 안 하는 사람인데 어떤 언니가 알게된 첫 날에 셀프브왁 얘기 꺼내서 친해짐ㅠ 진심 성도 모르고 나이도 제대로 몰랐는데 훅 친해졌네
  • 작성자희행 | 작성시간 26.06.03 나: 그때 왜 안오셨어요?
    상대: 아파서요
    나: 아~ 그렇구나~ (뭐 몸살났다 생각)
    상대: 제가 정신병이 있어요

    냅다 우울증이랑 공황 장애 고백? 개당황스러움 나도 우울증인데 뭐 ㅇㅉㄹㄱ 이런 심정임 그리고 진짜 비즈니스 사이인 회사 여자 동료들사이에서 냅다 자위 기구 얘기한 사람도 있었음..
  • 답댓글 작성자WlSH | 작성시간 26.06.03 아 자위기구는 진짜.... 뭐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