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내 새끼들(반려동물) 애기때 모습과 지금의 모습을 올려보자! 작성자와사비누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4,376 목록 댓글 17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청정라거우리집에는 세마리 주인님이 있음.첫째보호소에서 데려옴애기애기했던 과거살이 찐 현재둘째얘는 여시에서 데려옴나한테 왔을땐 이미 성묘라서임보자님이 보내줬던 사진.현재 비만 고양이셋째얘는 길거리 구조묘현재날 싫어해서 사진 몇장 없음..내가 뭘 잘못했다고 하악질을 하는건지 원..조금 못생겨짐..무튼 애기때가 그립네요 칷여시들의 애기들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와사비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Flowey! 왕크니까 왕귀엽다 작성자얌둥이 | 작성시간 26.06.03 우리 둘째 곰팡이덩어리시절 ..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얌둥이 | 작성시간 26.06.03 이미지 확대 작성자토마토청포도모짜렐라 | 작성시간 26.06.03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토마토청포도모짜렐라 | 작성시간 26.06.03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