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내 새끼들(반려동물) 애기때 모습과 지금의 모습을 올려보자!

작성자와사비누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4,376 목록 댓글 171

출처: 여성시대 청정라거

우리집에는 세마리 주인님이 있음.

첫째

보호소에서 데려옴
애기애기했던 과거

살이 찐 현재

둘째

얘는 여시에서 데려옴
나한테 왔을땐 이미 성묘라서
임보자님이 보내줬던 사진.

현재 비만 고양이

셋째
얘는 길거리 구조묘

현재

날 싫어해서 사진 몇장 없음..
내가 뭘 잘못했다고 하악질을 하는건지 원..
조금 못생겨짐..

무튼 애기때가 그립네요 칷

여시들의 애기들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와사비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Flowey! 왕크니까 왕귀엽다
  • 작성자얌둥이 | 작성시간 26.06.03 우리 둘째 곰팡이덩어리시절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얌둥이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토마토청포도모짜렐라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토마토청포도모짜렐라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