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연인 관계에서의 가스라이팅 모습 작성자캥햄스터|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혜화역 작성시간26.06.03 미친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가방 작성시간26.06.03 설이 그냥 훌륭한 한남돼서 잘 살거같음 평범한 기혼유자녀로 살아갈거같다고 생각함 근데 부자인거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치챙기세요 작성시간26.06.03 근데 왜 설이는 쟤랑 결혼한 거임? 이거 새드엔딩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은화 작성시간26.06.03 둘이 결혼했음ㅎㅎ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심옥 작성시간26.06.03 저런거 주워다 저딴말 들으면서 사는데 설이가 뭐가똑똑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03 진짜 백인호가 훨씬 나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워잇더요 작성시간26.06.03 이거 첨엔 분명 스릴러 비스무리햇는데 로코로 빠져서 당황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보자고~~!!~~! 작성시간26.06.03 나 이래서 유정 너무 싫어 이거 다 보지도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정부 작성시간26.06.03 저런 가스라이팅남한테서 벗어나는게 엔딩이라면 볼려고 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날의 검 작성시간26.06.03 유정 때문에 하차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동댕동딩댕 작성시간26.06.03 작가 의도가 뭘까..왜 결혼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집 준호 작성시간26.06.03 그래서 ㅈㄴ 인호파였음 ㅠㅠ 유정꺼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쨍그랑 쨍쨍그랑 작성시간26.06.03 남주 개좆같은데 왜 계속 사귀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랗빟 작성시간26.06.03 결혼엔딩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