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투자가 재밌고 흥미진진하다면 잘못하고 있는 겁니다 작성자맴돌아|작성시간26.06.03|조회수6,243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770178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좀이상해 | 작성시간 26.06.03 요즘 ㅈㄹ 지루한데 잘하고있는거네 작성자천년의노래 | 작성시간 26.06.03 엇 요즘 내 계좌만 너무 지루해서 포모 제대로 느끼고 있었는데 작성자퇴사함니다 | 작성시간 26.06.03 빡치면요? 작성자공정하다는착각 | 작성시간 26.06.03 ㅅㅂ 맨날 도파민 찾고 있어요… 작성자우리둘은얼어붙지않을거야 | 작성시간 26.06.03 재미도있으면 좋잖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