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에 안예민한 달글.. 작성자팥차빌런|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8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물병강아지 작성시간26.06.03 나도..엄마가 자취방냉장고 소리 너무 시끄럽다고 사준다하는데 귀찮아서 괜찮다함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귀엔 안들려요...층간소음도 못들어서 같이잇는친구가 뭔소리냐고 층간소음 잇냐해서 그제서야 들음ㅋㅋㅋㅋ글고 우리집 엄청 조용하다햇는데 친구들이 밖에 소음 다들리는데..?이래서 그때 처음앎...;;;또 그이후로는 안들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쓰레기들은 업보빔받길 작성시간26.06.03 나다… 층간소음 있다고 피곤하다는데 놀러가보니 전혀 못 느낌 나 빼고 지인들 다 드르륵 거린다고 시끄럽다함 근데 평소에도 잘 못듣는거보면 안예민+잘안들림인가봄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티고죠먈먕 작성시간26.06.03 너무 부럽다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든리트리ㅂ 작성시간26.06.03 생활소음은 괜찮아 개둔함... 근데차 소음이나 버스 큰소리내며 지나가는거애기울음소리 이런거 진심 못견디겠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렌토보다 느리게 작성시간26.06.03 너무 부럽다..근데 저런 사람들이 본인은 편한데 남들도 본인 같을 줄 알고 괴롭게 하는 경우가 많은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03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구세요.com 작성시간26.06.04 부럽다.. 나는 원치않는 소음에 노출되면 두통까지 와서 너무 힘들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