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소음에 안예민한 달글..

작성자팥차빌런|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8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물병강아지 작성시간26.06.03 나도..엄마가 자취방냉장고 소리 너무 시끄럽다고 사준다하는데 귀찮아서 괜찮다함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귀엔 안들려요...층간소음도 못들어서 같이잇는친구가 뭔소리냐고 층간소음 잇냐해서 그제서야 들음ㅋㅋㅋㅋ글고 우리집 엄청 조용하다햇는데 친구들이 밖에 소음 다들리는데..?이래서 그때 처음앎...;;;또 그이후로는 안들려
  • 작성자 쓰레기들은 업보빔받길 작성시간26.06.03 나다… 층간소음 있다고 피곤하다는데 놀러가보니 전혀 못 느낌 나 빼고 지인들 다 드르륵 거린다고 시끄럽다함 근데 평소에도 잘 못듣는거보면 안예민+잘안들림인가봄ㅋㅋㅋ
  • 작성자 키티고죠먈먕 작성시간26.06.03 너무 부럽다ㅠㅠㅠㅠ
  • 작성자 골든리트리ㅂ 작성시간26.06.03 생활소음은 괜찮아 개둔함... 근데
    차 소음이나 버스 큰소리내며 지나가는거
    애기울음소리 이런거 진심 못견디겠음.. ㅠ
  • 작성자 렌토보다 느리게 작성시간26.06.03 너무 부럽다..근데 저런 사람들이 본인은 편한데 남들도 본인 같을 줄 알고 괴롭게 하는 경우가 많은 듯
  •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03 부럽다….
  • 작성자 누구세요.com 작성시간26.06.04 부럽다.. 나는 원치않는 소음에 노출되면 두통까지 와서 너무 힘들어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