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라라랄라라랄.
https://youtu.be/UmJuGTRUuCE?si=LmJvXUauV7g36iAF
요즘 저당 식품 많고 다이어트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필요할 것 같아서 캡처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79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03 긍까 밥을 먹어야 한다니까
-
작성시간 26.06.04 난 술먹고나면 수박주스 개땡김
-
작성시간 26.06.04 대박 그래서 초코우유가 ...
-
작성시간 26.06.04 단당말고 다당으로 먹어야하는거겠지...?
-
작성시간 26.06.04 그래서 몸에서 당이 땡기는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