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안경오래 착용하면 얼굴형도 바뀌는것 같은 달글

작성자헤레나데|작성시간26.06.03|조회수15,399 목록 댓글 41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검색해봐도 그럴 일 없다함 그치만
매일 코에 안경받침대 자국 생겨있는데도
안생긴다고???

헤드셋만 오래착용해도 머리 변형옴




앉는 자세, 잠자는 자세가지고도 뼈 틀리고
디스크온다하고 옆으로 누워자면
팔자주름 생긴다하고
혀 위치만 바꿔도 턱선이 달라지고
숨쉬는 법만 바꿔도 흉곽 줄어들 정도로
연약한 몸인데 잘 때 빼고 매일매일
착용하는 안경이 얼굴형 변화를 안시킨다??
이건 아닌거같음 안경벗은 얼굴이랑
쓴 얼굴이랑 이미지 다르다 이런문제가아님
꽁돈생기면 제일먼저 하고싶응게 라섹임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03 이런 말 보면 우울해져... 평생 안경 낄 수 밖에 없어서 ㅠㅠ
  • 작성자아바디,,뱅 | 작성시간 26.06.03 난 안경쓰고 가끔 렌즈끼고 이랬는데도 관자놀이쪽에 안경다리 부분이 패여있었음 ㅋㅋㅋㅋ
    렌즈끼는 날이 더 많은데도 패여있고....
    라섹하고 3년 됐는데도 관자놀이쪽 만져보면 살작 움푹하길래, 원래 뼈 구조가 이런 생김새인가 싶었는디
    갑자기 궁금해져서 평생 안경 안쓴 내친구들 만져봤는데 걔넨 평평하더라 ㅋㅋㅋㅋㅋ
    궁금해서 자개에도 글 썼었는데 실제로 안경잡이여쉬들은 다 움푹하다했고 안경안쓰는 여시들은 그런거 없다고 했옸음
  • 작성자Dogtudv | 작성시간 26.06.03 안경과나는한몸..안경최고
  • 작성자좆본남미새쌍도남OUT | 작성시간 26.06.03 나도 이거 찐인거같음. 미간콧대 푹 내려앉고 옆광대 점점 나오고
  • 작성자gogetit | 작성시간 26.06.03 코 뼈에 자극가는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