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검색해봐도 그럴 일 없다함 그치만
매일 코에 안경받침대 자국 생겨있는데도
안생긴다고???
헤드셋만 오래착용해도 머리 변형옴
앉는 자세, 잠자는 자세가지고도 뼈 틀리고
디스크온다하고 옆으로 누워자면
팔자주름 생긴다하고
혀 위치만 바꿔도 턱선이 달라지고
숨쉬는 법만 바꿔도 흉곽 줄어들 정도로
연약한 몸인데 잘 때 빼고 매일매일
착용하는 안경이 얼굴형 변화를 안시킨다??
이건 아닌거같음 안경벗은 얼굴이랑
쓴 얼굴이랑 이미지 다르다 이런문제가아님
꽁돈생기면 제일먼저 하고싶응게 라섹임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 26.06.03 이런 말 보면 우울해져... 평생 안경 낄 수 밖에 없어서 ㅠㅠ
-
작성자아바디,,뱅 작성시간 26.06.03 난 안경쓰고 가끔 렌즈끼고 이랬는데도 관자놀이쪽에 안경다리 부분이 패여있었음 ㅋㅋㅋㅋ
렌즈끼는 날이 더 많은데도 패여있고....
라섹하고 3년 됐는데도 관자놀이쪽 만져보면 살작 움푹하길래, 원래 뼈 구조가 이런 생김새인가 싶었는디
갑자기 궁금해져서 평생 안경 안쓴 내친구들 만져봤는데 걔넨 평평하더라 ㅋㅋㅋㅋㅋ
궁금해서 자개에도 글 썼었는데 실제로 안경잡이여쉬들은 다 움푹하다했고 안경안쓰는 여시들은 그런거 없다고 했옸음 -
작성자Dogtudv 작성시간 26.06.03 안경과나는한몸..안경최고
-
작성자좆본남미새쌍도남OUT 작성시간 26.06.03 나도 이거 찐인거같음. 미간콧대 푹 내려앉고 옆광대 점점 나오고
-
작성자gogetit 작성시간 26.06.03 코 뼈에 자극가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