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남의 노력을 깎아내리지는 마세요

작성자온우주가날도와|작성시간26.06.03|조회수30,206 목록 댓글 27

출처 : 여성시대 구름이별을가리면




운동이든 공부든 뭐든
“안하는 것보단 하는 게 더 나은거야”

남의 노력 깎아내리는 사람들 중에 스스로 노력해본 사람이 몇이나 있겠어? 킵고잉하며 삽시다
그리고 남의 노력을 무시하지 말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샥 | 작성시간 26.06.03 진짜 살아보니 방구석 분노에 미친인간들이 저런말을 더 쉽게함
    해본사람은 알아 그게 힘든걸
  • 작성자혈당슼파이킄 | 작성시간 26.06.03 명문이네
  •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3 맞말
  • 작성자오르조 커피 | 작성시간 26.06.03 나 왜 코끝이 찡해오지...ㅜㅜ
  • 작성자뱀잡이수리 | 작성시간 26.06.04 ㅇㄱ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