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넷플 뷰수 탑텐 못 들었다는 브리저튼4 작성자러브이즈|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름다운 갤럭시 작성시간26.06.03 소피랑 베네딕트 시즌인데 프란체스카 분량이 너무 많고 전부 개노잼... 어차피 따로 낼건데 너무 많이 챙겨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류승롱 작성시간26.06.03 너무 재밌어서 아껴봤는데ㅜ 아쉬운건 전체적으로 흥미진진한 느낌은 없었어 달달한 사랑 느낌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경만뒤 작성시간26.06.03 예린이야기가 젤 재밌었는데 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도 작성시간26.06.03 프란체스카 분량 너무 심하게 많아 그리고 베네딕트가 너무 늙었어ㅠㅠ 그래도 재밌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청소 깔끔하게 작성시간26.06.03 엥 재밌었는디 2>4>1>3 순으로 재밌던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T TO GO 작성시간26.06.03 아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출근하자마자퇴근시켜달라 작성시간26.06.03 엥 너무 재밌었는디ㅠ 2가 진짜 별로였지.... 근데 메인커플 얘기가 넘 적긴했어 1화는 너무 귀엽고 좋았다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upupu 작성시간26.06.03 3핵노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냥이딱지 작성시간26.06.03 헐 개잼는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균균 작성시간26.06.03 그럴만해 자꾸 프란체스카가 나오잖아 개노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걀나디 작성시간26.06.03 뇌절이고 남자들이 너무 못생겼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깥은화창 작성시간26.06.03 메인커플 얘기가 역대급으로 적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국고양이사랑단 작성시간26.06.04 1 존잼으로 보고 2,3은 보다가 탈주했는데 4는 다 봤닥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강쥐 작성시간26.06.04 ㅁㅊ 본다고 미루다 까먹엇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댕이와치즈버거 작성시간26.06.04 프란체스카 비중이 주인공보다 많았던거같음 ㅜ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왠 아니고 ㅣ웬ㅣ고슴도치 작성시간26.06.04 평 좋아서 기대했는데 난 너무 루즈했어 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런말하지마까 작성시간26.06.04 주인공외 인물들 비중이 너무많음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een hexagon 작성시간26.06.04 주인공한테 포커스 좀 주지 진짜 너무 산만했어 특히 5-8화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dwdw 작성시간26.06.04 난 4만 봤는데ㅠㅠ근데 프란체스카 진짜 노잼이긴했어 메인커플 더 보여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