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시내버스서 고교생이 중학생에 흉기 휘둘러…경찰에 자수(종합)

작성자오카모토 케이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6,858 목록 댓글 63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15577?type=editn&cds=news_edit


지난 2일 오후 9시 47분께 대전시 유성구 송강동을 지나던 시내버스 안에서 승객 고등학교 1학년생인 A(16)군이 중학생 B(14)군의 목을 흉기로 찌르고 달아났다.

B군은 의식과 호흡이 있는 상태로 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크게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범행 직후 버스에서 내려 달아났던 A군은 경찰에 전화로 "동생을 괴롭힌 사람을 흉기로 찔렀다"고 자수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금이제일좋아 | 작성시간 26.06.03 무죄
  • 작성자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03 오죽하면 애가...
  • 작성자픽미업 | 작성시간 26.06.04 ㅠㅠ
  • 작성자홀리몰리콰가몰리 | 작성시간 26.06.04 아이고..
  • 작성자분노는 나의 힘 | 작성시간 26.06.04 오죽했으면.. 나 같아도 죽여버리고 싶을 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