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님이 돈까스를 30개나 만들어 오셨는데 너무 화가 나 작성자ekwvwue|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3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헤헴 작성시간26.06.03 아.....나도 머 잘챙겨먹는 스타일이아니라 이해는되는데우리엄빠가 친구나 머 해서 좀 나눠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방의오타쿠 작성시간26.06.03 남자편 들기 싫은데 저거 진짜 스트레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조부자단 작성시간26.06.03 돈까스 좋아해서 그런가 냉동하면 되니 난 좋아 근데 다른 음식이면 좀 머리 지끈거릴 것 같기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도 누워있음 작성시간26.06.03 돈까스는 냉동시키면 되는데 뭔소리야 30장이면 많지도 않구만 그냥 지 일 늘어나는게 싫은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82922 작성시간26.06.03 배은망덕한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띵랑롱 작성시간26.06.03 정신 나가리네 소분해서 얼려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해결된다 작성시간26.06.03 어우 원하지도 않는 음식 냉장고에 쌓아놓고 있는거 개스트레스임냉장고 크기는 정해져있는데 저렇게 주면 다른걸 못넣잖아양이 너무 많아 똑같은 메뉴 자주 먹는거 너무 싫어음쓰 버리는 것도 일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큐아리움 작성시간26.06.03 반갈라서 본가에 나눠주면 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몬드붕봉 작성시간26.06.03 얼려놓고 나눔하고 하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그로브나무 작성시간26.06.03 이해는 됨 담엔 챙겨오시지 말라고 얘기해야할듯 직접 해오셨는데 버리지도 못하고 좋은 말 못해드리는것도 미안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바로건물주 작성시간26.06.03 저게 싫을수도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루루뿌뿌 작성시간26.06.03 30장이잖아 30장 근데 심지어 돈가스에서 안 끝나니까 스트레스지...말을 했는데도 무시하니까 스트레스지 일방적으로 주면 다 받아야됨? 사위가 장모한테 어떻게 직접적으로 말해 싸가지 없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걀나디 작성시간26.06.03 존나배은망덕 말씀을 드려라 치졸하게 인터넷에 글쓰지 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현재페이지 1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