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968년 당시 탄산음료 가두판매대 모습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3|조회수32,455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리조리구리구리 | 작성시간 26.06.03 코라 ㅎㅎㅎ
  • 작성자노브랜드 바질에그마요버거 부활기원 | 작성시간 26.06.03 스페시코라
  • 작성자24567 | 작성시간 26.06.04 갈대발 인테리어가 한국스럽다
    가판대인데도 허가받은거 성실하게 적은거 뭔가 몽글몽글하다.
  • 작성자서율여행 | 작성시간 26.06.03 유리병인가? 스페시코라 ㅋㅋㅋ 가판대 졸귀다
  • 작성자리키챙 | 작성시간 26.06.03 우와… 지금으로 치면 얼마지? 한컵씩 파나 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