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회사에 신입사원 엄마가 왜이리 전화해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3|조회수58,817 목록 댓글 4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능이버섯 | 작성시간 26.06.03 학교 민원보호가 안되니 사회에서까지 저러는거지뭐
  • 작성자핑크로빈 | 작성시간 26.06.03 와 진짜 어쩌냐
  • 작성자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 작성시간 26.06.04 뭔 애새끼를 모지리로 만들어놨네 ㅋㅋ 하
  • 작성자나가세요나가시라고요 | 작성시간 26.06.04 미친
  • 작성자polo | 작성시간 26.06.04 요즘 부모들 애새끼 키우는 꼬라지 보면 지자식 사회에서 찐따되는거 더 심해질듯.. 나중엔 회사에서 과장 부모랑 신입 부모랑 싸울듯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