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동네친구 강나미 실존 “그로구” 영접함 ㅠㅠ💚 (리뷰 & 인터뷰)

작성자식스테일|작성시간26.06.03|조회수27,719 목록 댓글 35

(스압주의)

조카 하늘이랑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레드카펫 & 시사회 참여 & 인터뷰하러 일본 갔는데
갸루 변신해서 야무지게 노는거 킹받아ㅠ ㅋㅋ

 

으아ㅏㅏㅏㄱ 귀여워 ㅠ

 

 

 

만달로어인 발견
This is the way !!!!!!

 

 

 

드디어
등장!!

 

 

그로구 나올 때 가장 큰 함성ㅠㅠ💚

 

 

당연히 너무 재밌죠,, 그로구가 나오는데,,,,,,
현재 만달로리안과 그로구는 CGV, 롯시, 메가박스, 네이버 평점 모두 9점대임… ㄷㄷ 

 

 

그로구 1가정 1보급 시급

 

 

 

맞아 이거 궁금했음

 

 

 

 

그로구는 진짜 큰 화면으로 봐야함

 

 

 

다음날,, 갑분 분장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장끗 
그로구와의 만남 대기중
(아ㅏㅏㅏㅏ 진짜 부럽다!!!!!!) 

대배우님 여기 좀 봐주세욝!!!

포스의 힘 시전ㅋㅋㅋ

 

(?) > (!) 
!!!!! 이해한 그로구 너무 귀엽워,,,,,,,,,,,,

 

 

꾸벅 인사함ㅠㅠ

 

강남 반응 = 내 반응

 

지금만큼 강남이 부러운 적 없었다…

 

강남: 그로구 너무 귀여워가지고, 우리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 마음이 너무 아팠다고 얘기해주세요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한 그로구 아빠 ㅋㅋㅋ

 

 

 

내 말이 바로 그 말…
딘자린 그로구는 무조건 큰 화면으로!!
극장으로 가야함!

마무리는 귀여운 그로구 짤 💚

 

 

 

https://www.youtube.com/watch?v=XieEDmU3Q7U

 

 

 

 

 

출처: 더쿠 원문보기 글쓴이: 무명의 더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멸형급오타쿠 | 작성시간 26.06.03 헐 그로구 영접 개부럽다 ㅠㅠㅠㅠㅠ
  • 작성자눈티밤티 | 작성시간 26.06.03 헐 영화 해피가 만드럿구나 감독 꾸준히하네
  • 작성자50살애기 | 작성시간 26.06.03 빠뚜
  • 작성자아머러헴 | 작성시간 26.06.04 부럽다....ㅠㅠㅠㅠ
  • 작성자청와대돌려내 | 작성시간 26.06.06 졸라부럽다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