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난 삼전 다팔았다 아무리 봐도 내가 맞다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3|조회수18,792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정땅콩https://theqoo.net/square/419202047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탄탄해 미쳐 | 작성시간 26.06.03 40만원가고있는데~~~ 작성자어이가업네 | 작성시간 26.06.03 계속 오르는 주식은 절대 없음 수익냈으면 잘한거 맞아 작성자자나안자나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 작성자ㅋㅏ밀라 | 작성시간 26.06.03 미래를 아니까 웃기지만 마냥웃을수가없다 ㅠ 따흐흑 저때도 슬슬 안좋은전망하는 소리도 많았어 ㅠ 작성자뽀로로야놀자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