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난 삼전 다팔았다 아무리 봐도 내가 맞다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3|조회수18,792 목록 댓글 35

출처: 여성시대 정땅콩
https://theqoo.net/square/419202047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탄탄해 미쳐 | 작성시간 26.06.03 40만원가고있는데~~~
  • 작성자어이가업네 | 작성시간 26.06.03 계속 오르는 주식은 절대 없음 수익냈으면 잘한거 맞아
  • 작성자자나안자나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
  • 작성자ㅋㅏ밀라 | 작성시간 26.06.03 미래를 아니까 웃기지만 마냥웃을수가없다 ㅠ 따흐흑 저때도 슬슬 안좋은전망하는 소리도 많았어 ㅠ 
  • 작성자뽀로로야놀자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