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선스틱/선젤 등 써보고 자외선 차단안된다고 느낀 /잘된다고 느낀 제품 말해보는 달글 여시에 구달 차단안되는것 같다는 말 많아서 작성자쉽게 딱|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6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트레이드엘 작성시간26.06.03 구달 바르다가 얼굴 개까매져서 무조건 셀퓨전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포포포미닛 작성시간26.06.03 효과는 선스틱이 확실해 꼼꼼히 바르기 어려워서그렇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록걸이 작성시간26.06.04 와 미친.. 구달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구나. 구달 무기자차 선크림 가지고 호주갔다가 하루만에 얼굴 다 익고 기미생겨서 호주꺼 사서 발랐는데 얼굴 안타길래… 호주 선크림이 더 쎄서(?) 그런줄 알았는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