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선크림/선스틱/선젤 등 써보고 자외선 차단안된다고 느낀 /잘된다고 느낀 제품 말해보는 달글 여시에 구달 차단안되는것 같다는 말 많아서

작성자쉽게 딱|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6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트레이드엘 작성시간26.06.03 구달 바르다가 얼굴 개까매져서 무조건 셀퓨전씨
  • 작성자 포포포포미닛 작성시간26.06.03 효과는 선스틱이 확실해 꼼꼼히 바르기 어려워서그렇지
  • 작성자 부록걸이 작성시간26.06.04 와 미친.. 구달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구나. 구달 무기자차 선크림 가지고 호주갔다가 하루만에 얼굴 다 익고 기미생겨서 호주꺼 사서 발랐는데 얼굴 안타길래… 호주 선크림이 더 쎄서(?) 그런줄 알았는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