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시안 여자한테 거절당했을때 타 인종들이 느끼는 모욕감 같은거 진짜 있는것 같음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항도니낮잠 작성시간26.06.03 한녀를 모르나?ㅋ
  • 작성자 누가바 작성시간26.06.03 한녀한테 걸려봐 뒤질줄알아
  • 작성자 Mznw 작성시간26.06.03 존나짜증나
  • 작성자 eat zucchini 작성시간26.06.03 정확히는 백인인 내가 거절당해? 이 마인드인 것 같음 한남도 동남아녀한테 패싱당하면 충격받잖아
  •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03 야동 이미지 + 쟤네 본국에서 극도의 약자인 여성 아시아인 이미지 + 동남아에서 제2의 인생(이라 말하고 은퇴한 소아성애 늙은이가 1020대 아시안이랑 슈가대디짓 하고 노는 것) 보내는 문화 합쳐져서 촤악이 된듯...
  • 작성자 만나서 반갑습니다 작성시간26.06.03 예전에 바에 갔는데 양남이 말걸길래(한국임)
    나 영어 좆도 못해서 엥? 뭐라고? 이러니까
    번역어플까지 써서 자기가 술한잔 사겠다 어쩐다 하길래 난 그냥 한국말로 이제 다먹어서 ㄱㅊㄱㅊ 하고 쌩까니까 허탈한표정 지으면서 자리 옮기더라
  • 작성자 무릎팍무릎팍팍 작성시간26.06.03 별 염병
  • 작성자 whatelse 작성시간26.06.03 해외 살고 있고 다른 나라 살 때 못생긴 흑인이 들이대는데 싫다고 해도 징하게 들이댐 그러고 내가 다른 나라 가서 만날 일 없어졌는데 일년 뒤에 연락와서 넌 백인만 좋아한다 어쩌고 저쩌고 존나 징징거림

    백인들도 너 내스타일 아니야 이라면 너 수줍어서 그러는거지? ㅇㅈㄹ 오짐
  • 작성자 소독살균 작성시간26.06.03 xy들 단체로 지능에 바이러스 퍼졌나 진짜 ㅅㅂ 등신들아
  • 작성자 옥탑방 호랑이 작성시간26.06.03 ㅋㅋㅋㅋ진심 거절하면 부끄러워서 거절한줄 알고 돈비샤이 이지랄 꺼저 니네 좆같아서 깐거야^^
  •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03 동양여자한테 거절당하는거 뿐만아니라...걍 동양 자체를 진짜 만만하게 보는거 같음. 영어권 아니면 영어 선생도 못할텐데 지가 백인이라는 이유로 한국이나 동양 가면 취직 잘하고 대접 받을거라 생각함.. 근데 현실은 요즘 공사판 가면 유럽 백인들 많음. 현지 언어 못하고 특별한 기술이나 전문직 아님 지들이 할 수 있거 그냥 요식업 아님 3d인데 이걸 이해 못함... 내가 너 특별한 기술 없으면 그냥 한국에서 서빙이나 설거지 하겠지 하니까 개충격 받던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