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은 가격표를 주의깊게 읽는 것이다. twt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9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벼와쌀을분리해주마 작성시간26.06.03 패배주의는 옮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보형제 작성시간26.06.03 하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떠먹는비피더스 작성시간26.06.03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소녀전사 작성시간26.06.03 어릴 때 내가 아프면 엄마는 날 걱정하는 게 아니라 너 때문에 병원비 들어간다고 크게 화를 냈어. 그게 아직도 나한텐 트라우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MANCE DAWN 작성시간26.06.03 근데 뭐 한국에서 가난하다해도 세계 15퍼엔 들지 않을까 싶어서 이런 생각 안할라고 반대로 병원 문턱 구경도 못하는 그들의 삶에도 그들만이 누리는 행복들이 있었음 지옥은 환경이 아니라 태도가 만드는거구나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튜어트4568 작성시간26.06.03 자기연민에 빠지지 말고 낭만있게 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벽ㄹㄹㅅ 작성시간26.06.03 와 맥락맹 무슨일....... 이게 요즘 사회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귀엽다 작성시간26.06.03 나는 표현좋다..하면서내려옴.. 공감도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상차 작성시간26.06.03 댓반응들 s랑 n들 대화같음 뭔가ㅋㅋㅋㅋ가난에 대해 얘기하고싶은 n들과 가난한거 자꾸얘기해서 뭐하노 현실을살자 하는 s 느낌..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외계인암살자 작성시간26.06.03 여기 덧글로 한국인이 왜 불행한지 깨달앗슴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옹알았옹옹 작성시간26.06.03 부자인 사장님과 주변 사장님들, 건물주인데도 가격표 엄청나게 따져보는 스타일에 푼돈까지 신경쓰는 자린고비인데 반해, 가난한 편인데도 기분따라 돈 쓰거나 허세를 못 버리는 분들도 있어서.. 개인의 경제관념차이도 있지 않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왠수 작성시간26.06.03 가격을 따져서 물건을 산다는 의미가 아님 저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카시니 작성시간26.06.03 왜 저런생각을 하면안되는거지? 저런생각하는사람도 다열심히 자기할일하고 돈벌면서 생각하는거에요..누워만있는줄아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즐리베어 작성시간26.06.04 댓글 실화냐..숨이 턱 막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덕질의묘미 작성시간26.06.04 안사는것과 못사는것이 다르듯이가격표를 읽는 의미도 다른거겠지난 공감가고 이해가지금은 잘 먹고 잘 살고 있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에 붙어있는 작성시간26.06.04 이런 생각해서 뭐해 불행하기만 하지..스스로를 불행하게 여기고 자기연민에 빠져살기 밖에 더하겠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