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970년대 초반 당시 부산 모습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3|조회수2,557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챔버린 | 작성시간 26.06.03 바다 사진들 무슨 옛날 텀블러 감성짤같애 너무 이쁘다
  • 작성자룰루메론 | 작성시간 26.06.03 와 민둥산..
  • 작성자현재를 살자 | 작성시간 26.06.03 칫과 신기하다!
  • 작성자랜덤펭귄 | 작성시간 26.06.03 와 60년도 안 지났는데 하긴 우리 엄빠 어릴 때 다 저러긴 했지.. 정말 빠르게 발전한 거 같아 우리나라 대단해
  • 작성자한의원vs도수치료 | 작성시간 26.06.03 저때 살아보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