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1970년대 초반 당시 부산 모습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3|조회수2,55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챔버린 | 작성시간 26.06.03 바다 사진들 무슨 옛날 텀블러 감성짤같애 너무 이쁘다 작성자룰루메론 | 작성시간 26.06.03 와 민둥산.. 작성자현재를 살자 | 작성시간 26.06.03 칫과 신기하다! 작성자랜덤펭귄 | 작성시간 26.06.03 와 60년도 안 지났는데 하긴 우리 엄빠 어릴 때 다 저러긴 했지.. 정말 빠르게 발전한 거 같아 우리나라 대단해 작성자한의원vs도수치료 | 작성시간 26.06.03 저때 살아보고싶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