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여시뉴스데스크]“이효리·수지·제니 그리고 이수지”…‘처음처럼’ 20주년 광고 터졌다

작성시간26.06.03|조회수29,667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www.donga.com/news/amp/all/20260602/134037115/2


롯데칠성음료의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이 출시 20주년을 맞아 선보인 이수지 광고가 온라인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수지는 이번 광고에서 과거 이효리·수지·제니가 출연했던 광고를 패러디했다. 짧고 강한 재미를 앞세운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직접 찾아보고 공유하는 흐름까지 만들어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수지는 ‘처음처럼’ 출시 20주년을 기념한 특별 광고에 출연했다. 광고는 처음처럼이 지난 20년간 선보였던 대표 광고들을 다시 꺼내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수지는 이효리·수지·제니 편의 장면과 분위기를 특유의 패러디 연기로 풀어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6.06.03 이수지 있는 술자리 존나 재밌을듯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다재다능해 천재같애
  • 작성시간 26.06.0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시간 26.06.03 하늘이 내려주신 연예인이다 정말 ㅋㅋ
  • 작성시간 26.06.03 진짜 술 소비로도 한 획 그어주실 것 같고
    같이 술마시고 싶음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