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더 입사하기 빡세보이는 어느 엔터 채용 공고 작성자민진웅|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임솔마이걸 작성시간26.06.03 급여 공개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sfP 작성시간26.06.03 직장생활 해본사람이 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카나 와일드프레이리 작성시간26.06.03 급여 공개해봐 심지어 정규직 전환조건도 아니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양아치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깥은화창 작성시간26.06.03 정규직 뽑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건아마전부니잘못일거야 작성시간26.06.03 pm을 고작 6개월 인턴로 뽑는다니 ㅋㅋㅋ 회사 꼬라지 알만하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고스므듸 작성시간26.06.03 진짜 수준 봐라 쳐맞아야 정정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햇살 가득 작성시간26.06.03 정규직전환도 아니고 걍 인턴을 저렇게 시키려고하네 PM자리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료회원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작성시간26.06.04 하는 일 보고 최소 파트장에서 팀장급 뽑는 줄 알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토림 작성시간26.06.04 와 ㅋㅋㅋㅋㅋ 공고 진짜 ㅋㅋㅋㅋㅋㅋ 완전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쉽지않구만 작성시간26.06.04 내 기준 할만한데 싶었는데 인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성정품 작성시간26.06.04 여기 참고로 7년차 이상 경력직 뽑으면서 계약직 6개월 후 평가 후 전환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개꼴값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