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봐도봐도 또 웃긴 음식에 진심인 두산베어스 팬들 (feat 선수단)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3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잔정이많은여시 작성시간26.06.03 야구보면 체하지 않아.??
  • 작성자 최강기아V13 작성시간26.06.03 친구따라서 두산한화전 보러갔는데 음식점마다 줄 겁나 길고 김말이랑 얼음컵 품절됐대서 너무 놀랐음ㅋㅋㅋㅋ쿠ㅜㅜ
  • 작성자 라즈베리맛우유 작성시간26.06.03 피자랑 이것저것 양손 가득 들고 자리 찾으면서도 내가 산 마라꼬치 어디서 사냐고 물어보신 두산팬 잊혀지지 않느다
  • 작성자 뭔 소리여 아아줘 작성시간26.06.03 잠실에 두산 엘지전 보러간적있는데 앞에 엘지소녀는 아무것도 안먹고 두산소녀는 쉬는시간마다 나가서 뭐 사먹더라 ㅋㅋㅋ 친구던데 권하지도 않고 혼자 잘먹음 귀여웠어ㅋㅋ
  • 작성자 우리언니그런사람아니다 작성시간26.06.03 어떤 원리인 거야
  • 작성자 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작성시간26.06.03 와 난 야구 보면 입맛이 떨어져.....
  • 작성자 Catherine Heathcliff 작성시간26.06.03 첫 직관을 두산으로 시작해서 다른 구단 친구들 따라다니면 어색함....입에 들어가는게 없어서....
  • 작성자 삶은음악 작성시간26.06.03 나 18년 코시 갔었는데.. 당시엔 1년에 한두번 정도만 직관 다녀서 몰랐는데 응원하다 배고파서 뭐 사먹으러 나오니까 먹을 수 있는게 홈런볼 밖에 없어서 홈런볼 하나 먹음 ㅋㅋ쿠ㅜㅜㅜㅜ
  • 작성자 케릴라 작성시간26.06.03 “따뜻한” 보문산 메아리 영원히 어이없음
  • 작성자 디저트먹음이 작성시간26.06.03 팀이 잘함>기분이 좋아짐>소화가 잘되니까 먹는다
    팀이 못함>열받음>열받는데 배까지 고프면 더 예민해진다>고로 먹는다

    이게 두산팬의 기본 기전임
  • 답댓글 작성자 노는게제일좋아2 작성시간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 커리큘럼이 이해가됐어요
  • 작성자 01echo 작성시간26.06.03 진짜 잘 먹는다ㅋㅋㅋㅋㅋ
  • 작성자 일어나일어나 작성시간26.06.03 뭠가 대대적으로?먹산이라는 타이틀이 붙기 전에도 야구장은 먹으러 간다고 생각하면서 살았어.. 타팬이랑 가본적 없음.. 다른팀은 .. 왜 안먹을까?가 오히려 궁금해

    - 두산팬..
  • 작성자 하시이 작성시간26.06.03 와근데 15년도부터 말이나온거면 걍 저팀이 잘먹는거구나 신기하다ㅋㅋㅋㅋ진짜
  • 작성자 샌리오 작성시간26.06.04 두산 팬 여시들 그거알아..? 잠실 피자 나중되면 떨이로 싸게팔아..몰랏지..?-같은구장여시로부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