봐도봐도 또 웃긴 음식에 진심인 두산베어스 팬들 (feat 선수단)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잔정이많은여시 작성시간26.06.03 야구보면 체하지 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강기아V13 작성시간26.06.03 친구따라서 두산한화전 보러갔는데 음식점마다 줄 겁나 길고 김말이랑 얼음컵 품절됐대서 너무 놀랐음ㅋㅋㅋㅋ쿠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즈베리맛우유 작성시간26.06.03 피자랑 이것저것 양손 가득 들고 자리 찾으면서도 내가 산 마라꼬치 어디서 사냐고 물어보신 두산팬 잊혀지지 않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뭔 소리여 아아줘 작성시간26.06.03 잠실에 두산 엘지전 보러간적있는데 앞에 엘지소녀는 아무것도 안먹고 두산소녀는 쉬는시간마다 나가서 뭐 사먹더라 ㅋㅋㅋ 친구던데 권하지도 않고 혼자 잘먹음 귀여웠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언니그런사람아니다 작성시간26.06.03 어떤 원리인 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작성시간26.06.03 와 난 야구 보면 입맛이 떨어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therine Heathcliff 작성시간26.06.03 첫 직관을 두산으로 시작해서 다른 구단 친구들 따라다니면 어색함....입에 들어가는게 없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삶은음악 작성시간26.06.03 나 18년 코시 갔었는데.. 당시엔 1년에 한두번 정도만 직관 다녀서 몰랐는데 응원하다 배고파서 뭐 사먹으러 나오니까 먹을 수 있는게 홈런볼 밖에 없어서 홈런볼 하나 먹음 ㅋㅋ쿠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릴라 작성시간26.06.03 “따뜻한” 보문산 메아리 영원히 어이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저트먹음이 작성시간26.06.03 팀이 잘함>기분이 좋아짐>소화가 잘되니까 먹는다팀이 못함>열받음>열받는데 배까지 고프면 더 예민해진다>고로 먹는다이게 두산팬의 기본 기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는게제일좋아2 작성시간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 커리큘럼이 이해가됐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1echo 작성시간26.06.03 진짜 잘 먹는다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어나일어나 작성시간26.06.03 뭠가 대대적으로?먹산이라는 타이틀이 붙기 전에도 야구장은 먹으러 간다고 생각하면서 살았어.. 타팬이랑 가본적 없음.. 다른팀은 .. 왜 안먹을까?가 오히려 궁금해- 두산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시이 작성시간26.06.03 와근데 15년도부터 말이나온거면 걍 저팀이 잘먹는거구나 신기하다ㅋㅋㅋㅋ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샌리오 작성시간26.06.04 두산 팬 여시들 그거알아..? 잠실 피자 나중되면 떨이로 싸게팔아..몰랏지..?-같은구장여시로부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