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어느 순간 깨달았어요. 아 이렇게 좋아하는 것과 이별을 해야 되는구나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3|조회수3,977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827600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파니앤코오 | 작성시간 26.06.03 뭔가 슬프다 ㅠㅠ 하나씩 내줘여하니 작성자Mznw | 작성시간 26.06.03 이런걸 5년전에 알았다면.. 할매할배 보고싶다 작성자미풀 | 작성시간 26.06.03 아….너무 깊은 말이다… 작성자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 작성시간 26.06.03 그래도 나에게 와주어 고마웠다... 작성자갓다귀좆장국 | 작성시간 26.06.03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