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전 몸무게 1~2키로 증량은 기본 진짜 과하면 4키로까지 가능
배란일부터 증량되는것도 가능 ㅇㅇ 그런 경우 많음
식욕 당겨서 많이 먹어가지고 ㄴㄴ 같은 양 먹어도 수분을 엄청 잡아놔서
탄수화물 1그람당 수분 4그람까지 저장됨
탄수 50그람 먹으면 수분은 200그람 저장된다는것...
식욕 당겨서 많이 먹기도 했는데?ㅠㅠ > 배란기부터 생리때까지 기초대사량 상승 체온 상승 평소보다 많이 먹어도 칼로리 많이 태움
운동해도 안빠짐 굶어도 안 빠짐 당연
붓기 빠지는 건 생리시작/생리 끝물/생리 끝나고 3~4일후 사람마다 다름 근데 어쨌든 빠짐!!
운동하는 여시들 다이어트 하는 여시들 멘탈 갈리지말고 하던대로 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준비중 작성시간 26.06.03 호르몬때문에 너무 힘들어ㅜㅜㅜㅜㅜ
-
작성자고추꼬치 작성시간 26.06.03 걍 진짜 생리끝물~끝나고 3일정도만 몸이 가볍고 그 이후로 또 배란기를 향해 슬슬 붓고 배란기에 절정이고 그 상태로 생리까지 부어있음 몸이 정상인 순간울 안줌^^
-
답댓글 작성자어쩔수없지뭐별수 작성시간 26.06.04 여시 나랑 똑같네...ㅎ 나도 생리 끝부터 딱 3일~4일 후에 배란기 시작^^ ㅎ 한달에 정상일 때가 3일에서 4일 밖에 없다
-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 26.06.03 나 진짜 3키로 차이남 트가 놀랐어
-
작성자지옥에서온블랙피그 작성시간 26.06.04 진짜 ㅋㅋㅋㅋㅋ 알면서 매번 찾아봄 ㅋㅋㅋㅋㅋㅋ 호르몬 십새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