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런쌰갈을봤나 작성시간 26.06.04 술 짜장면 떡볶이 액상과당 아이스크림 라면 92% 이별...커피 담배 치킨 빵은..아직 사랑 중 ㅠ
잘 안먹으니까 그런대로 생각 안나 샤브샤브 고기 이런거 맛들리면 속이 편해서 그런가 이런걸 더 찾게돼 -
작성자ALLDAY PROJECT 작성시간 26.06.04 술담배설탕은 진짜 가까이해서 좋을거 하나도없더라ㅠㅠ
-
작성자햅ㅋ삐 작성시간 26.06.04 ㅠㅠㄹㅇ
-
작성자산톡기 작성시간 26.06.04 ㅠㅠ
-
작성자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 26.06.04 싫어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