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블랙미러 시즌7 1화 후기 (ㅅㅍ)

작성자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작성시간26.06.03|조회수5,653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x.com/rere_7101/status/1910253812838707285?s=46

https://x.com/marvelous_wh/status/1910315521490493469?s=46

https://x.com/hibinu_/status/1910898654115950780?s=46





줄거리👇








.
아내가 뇌질환으로 쓰러져서 죽을 위기
뇌 관련 의료회사가 환자 뇌를 백업해놓고 종양 제거해서 살림
대신 백업한 뇌를 쓰려면 한달에 300달러로 구독신청; 해야함
당연히 구독해서 쓰는데 쓴지 몇달인데 갑자기 아내가 진짜 뚱딴지같은 소리를 계속 내뱉고 기억을 못함
회사에 찾아가서 물어보니 광고서비스^^라고 광고 제거하려면 프리미엄 구독하라고함
그러면 달에 800달러.....................



진짜 공포 그자체인 에피소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상제일깨끗한척하고있네 | 작성시간 26.06.03 게다가 남편 돈발려고 하는 행동이 나라도 그럴것같아서 ㅠ 진짜 미래에 잇을만한 일임
  • 작성자쪽바리OUT | 작성시간 26.06.03 이거 너무 힘들었어… ㅠㅠ
  • 작성자공부해라지듬당장 | 작성시간 26.06.03 아직도 종종 생각남...ㅜ
  • 작성자분홍박스칸쵸 | 작성시간 26.06.03 나 이거 어떠한 공포영화보다 무서웠음...
  •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 작성시간 26.06.03 새로 나온줄 알고 기절할뻔.. 블랙미러 거의 우리 미래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