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부산북갑 한동훈 48.1%·하정우 37.6%…JTBC 예측조사 작성자악귀|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쥬시쿨복숭아 작성시간26.06.03 한동훈이 부산 북구에 뭘 알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왕감자대홍단감자 작성시간26.06.03 나 출근할때 구포지나는데 한동훈 패거리들 존나 많더라 ㅋㅋㅋㅋ완전 물량공세로 와서 북구 돌아다녔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M JM PUMP THIS PARTY 작성시간26.06.03 대머리도 피선거권이 잇ㅅ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호선 작성시간26.06.03 근데 한동훈이 부산 북구에 대해 뭘 아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덤덤빤쓰 작성시간26.06.03 머리도 모든게 가짠데 저놈을 뭘 믿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억떡호박인절미 작성시간26.06.03 가발 나대는꼴 몇년을 더보게생겼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아 복보해 작성시간26.06.03 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청래 책임지고 대표자리에서 꺼져라 이게 뭐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젤리 작성시간26.06.03 가발벗고 진실된 모습으로 나와라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mantic 작성시간26.06.03 아 쓰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구끝의온실3 작성시간26.06.03 출구조사 아직인가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구끝의온실3 작성시간26.06.03 https://n.news.naver.com/article/002/0002443798?sid=100[속보] 출구조사, 하정우 42.6% VS 한동훈 41.6%출구조사 완전 박빙이네 진짜 그 어떤 지역보다 ㅠㅠㅠ제발 간절히 민주당 당선 원함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력을키우자 작성시간26.06.03 레전드다 이거 진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EIOWU 작성시간26.06.03 오ㅏ… 심지어 무소속인데? 네임드가 무섭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roB 작성시간26.06.03 아니... 한동훈이 먼일을 한다고 부산 얼마나 아는데 한달짜리 부산껍데기 뒤집어쓴놈을 머하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안리뷰 작성시간26.06.03 저 새끼 팬덤들 위장전입하고 불법선거사무소 차린거며, 식당들 투표로 위협한거 등등 문제 많은데… 혹여나 당선되더라도 다시 뽑아야할판 제발 jtbc는 오염된 데이터이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ap. 작성시간26.06.03 아니 근데 한동훈 뭐 부산아나 갑자기 뭔 부산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03 저기 위장전입 조사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