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전 진정한 보수 콘크리트는 서울이라고 보거든요." 작성자성규특별시|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6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상식적인 개10갑부 작성시간26.06.04 ㄹㅇ 맞말임서울인들이 젤 갈라치기 나누기 심하고 지역에 따라 존나 프레임씌움 ㅋㅋㅋㅋㅋㅋ나도 서울시민임경험피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VD 내 소원은 이뤄진다 작성시간26.06.04 서울 2찍은 걍 선민의식 그득한 ㅂㅅ들임.. +조선족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6.06.04 서울 인간들 뭐 욕할때 핑계되는거 유구하네,,,즈그 안 좋은거 나오면 상경한 인간들 많아서 그렇다 이러고 타지역 욕할때는 지역혐오 냅따 하고... 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먹은방구쟁이 작성시간26.06.04 ㅅㅂ 맞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녀 작성시간26.06.04 공감된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