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눈물한방울]대구를 버리이소!

작성자Bruno Fernandes|작성시간26.06.03|조회수32,392 목록 댓글 174

출처 : 리얼군밤



영상출처 :
https://youtu.be/_RW9YGwZ_0k


영상출처 :

https://youtu.be/LHgSfrDsSgc


보수밭인 대구에 한번 더 도전한 김부겸의원에게
한 선거원이 절규하며 외친말 (첫번째 영상 4:50초)



낙선을 받아들이고 돌아가는 김부겸의원의 가는길을 마중나온 한 지지자가 울먹이면서 한 말
(두번째영상 5븐 05초)




당시 대구를 위해 많은 일을 했고 코로나 예산도 상당수 확보하는 <일잘하는>의원이었는데도 지역적 특성때문에 쓴 고배를 마셨음

인지도면으로 봤을때 다른지역에서 나왔을 경우 당선이 수훨했을 것임이 분명한대도 지역감정을 타파하기 위해 대구에 도전한 의원이였음

실제로 민주당 쪽이 보수 지역에서 뽑혀 일을 잘한다한들 그쪽 노인들 시각으로 = 이게 다 국힘덕분
으로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다함. 결국 다음은 무조건 다시 빨간색을 뽑는 악순환이 반복되는거지...

나도 보수지역에서 태어나 평생 민주당만 뽑아왔기에 저분들 심정이 어떤지 정말 뼈저리게 느껴졌어.
저때 대구는 진짜 김부겸이라는 보배를 버린거나 다름없었음.





현재는 알다시피 국무총리로서 일하고 계심.









사실 눈물한방울이라 고민했지만 ㅇㄴㅇ씨 저희는 당신의 도전을 겸허히 받아들입니다 ^^

진보의🌊심장 대구💙 파란피의 대구💦 🌊🌊또🌊물보라를🌊일으켜🌊🌊 ..낙..🐬..낙..🐬..낙..🐬..낙...🐬...낙나낙..🐬...낙낙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만부부 | 작성시간 26.06.03 대구를 버리이소 라니 ㅠㅠ..
  • 작성자국가대표 김연경 | 작성시간 26.06.03 좀 파랑색도 써봐라 제발 떨어져도 몇번이나 대구에서 나오는것도 대단한건디..
  • 작성자강아지가세계를구한다 | 작성시간 26.06.03 눈물나네ㅜ…
  • 작성자춘식이다람쥐 | 작성시간 26.06.03 제발
  • 작성자상식적인 개10갑부 | 작성시간 26.06.04 부겸부겸 ㅠㅠ 서사 눈물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