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흡연자vs 비흡연자 쉬는 시간 논란 종결 방법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백숙 작성시간26.06.03 저래놓고 몰래몰래 표독하게 피우고 들어올듯 짜증나
  • 작성자 모건만나본적은있고? 작성시간26.06.03 이게맞지 ㅅㅂ 부장수ㅐㄱ 맨날 뭐 말하러가면 담타하러가서 자리에없음
  • 작성자 도래미파 작성시간26.06.03 제발
  • 작성자 광양불고기 작성시간26.06.03 우리나라는 그래도 필껄???
  • 작성자 귀여운뚱땅 작성시간26.06.03 빨리해라 ㅈㄴ 꼴보기싫어 진짜로 담배하나만 피고올게 ㅇㅈㄹ 하는데 담배가 뭔데요
  • 작성자 렌토보다 느리게 작성시간26.06.03 우리나라도 도입해야됨.. 오피스 밀집된 곳들 가면 한남들 길가에 쫙 늘어서서 담배피우고 있는데 진짜 차로 밀어버리고 싶음
  • 작성자 록키호러픽쳐쇼 작성시간26.06.03 진짜 비흡연자 특혜주덩가 근무시간에 흡연못하게 제제해야지 공평할거같음,,, 갠플 안되고 무조건 다같이 참여해야 진행되는 일도 있는데.. 마무리 앞두고 지들끼리 담타마렵다고 쉬는시간 만들거나 앞에서 의견 못내고 흡연자들끼리 따로 얘기하다가 나 사실 이거 마음에 안드는데!?! 이러고 처음부터 다시 하고 이런 경우 많았어서 비흡연자 가슴 문드러져요~ ㅠ
  • 작성자 매국노리박이1년안에뒤짐 작성시간26.06.03 우리회사도 오전 오후 10분씩 담타 있는데 흡연자들만 매번 매타임 쏙쏙나가서 놀다오고 남은사람이 전화받고 일 다해야됨 ㅅㅂ 존나짜증나
  • 작성자 EveryHoliday 작성시간26.06.03 우리 회사는 사내 금연이라 자율출퇴근하는 직무는 메인 게이트 사원증 찍고 나가면 나간시간만큼 근무시간 차감됨. 그러니까 안나가더라 ㅋㅋㅋㅋ
  • 작성자 자산증식금융자산3억 작성시간26.06.03 도입해 씨발 쳐 자리비우는 것들 전화 땡겨받는 것도 하루 열통 가까이 된다 즈그 폰으로 착신하고 자리 쳐비우든가
  • 작성자 주피토아 작성시간26.06.03 비흡연자 휴가 제발 주세요 지들끼리 담배피면서 업무 얘기하는거 빡침
  • 작성자 고것이앓고싶따 작성시간26.06.03 우리나란 왜안해 남초에서 일하는데 제발 좀 해주라
  • 작성자 마라마라샹궈 작성시간26.06.03 근데 저러면 그남 흡연자들 더 일안하고 밖에서 살듯...
  • 작성자 란란루 작성시간26.06.03 도입하자 그리고 주구장창 앉아서 집에 전화하는 분들도 포함해줘 그러면서 어디 공평하다는 듯이 행동하는지
  • 작성자 김광현29 작성시간26.06.03 흡연자이지만 찬성함..
  • 작성자 누암스테르담 작성시간26.06.04 제발 좀 해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