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자vs 비흡연자 쉬는 시간 논란 종결 방법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숙 작성시간26.06.03 저래놓고 몰래몰래 표독하게 피우고 들어올듯 짜증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건만나본적은있고? 작성시간26.06.03 이게맞지 ㅅㅂ 부장수ㅐㄱ 맨날 뭐 말하러가면 담타하러가서 자리에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래미파 작성시간26.06.03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양불고기 작성시간26.06.03 우리나라는 그래도 필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뚱땅 작성시간26.06.03 빨리해라 ㅈㄴ 꼴보기싫어 진짜로 담배하나만 피고올게 ㅇㅈㄹ 하는데 담배가 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렌토보다 느리게 작성시간26.06.03 우리나라도 도입해야됨.. 오피스 밀집된 곳들 가면 한남들 길가에 쫙 늘어서서 담배피우고 있는데 진짜 차로 밀어버리고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록키호러픽쳐쇼 작성시간26.06.03 진짜 비흡연자 특혜주덩가 근무시간에 흡연못하게 제제해야지 공평할거같음,,, 갠플 안되고 무조건 다같이 참여해야 진행되는 일도 있는데.. 마무리 앞두고 지들끼리 담타마렵다고 쉬는시간 만들거나 앞에서 의견 못내고 흡연자들끼리 따로 얘기하다가 나 사실 이거 마음에 안드는데!?! 이러고 처음부터 다시 하고 이런 경우 많았어서 비흡연자 가슴 문드러져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국노리박이1년안에뒤짐 작성시간26.06.03 우리회사도 오전 오후 10분씩 담타 있는데 흡연자들만 매번 매타임 쏙쏙나가서 놀다오고 남은사람이 전화받고 일 다해야됨 ㅅㅂ 존나짜증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eryHoliday 작성시간26.06.03 우리 회사는 사내 금연이라 자율출퇴근하는 직무는 메인 게이트 사원증 찍고 나가면 나간시간만큼 근무시간 차감됨. 그러니까 안나가더라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산증식금융자산3억 작성시간26.06.03 도입해 씨발 쳐 자리비우는 것들 전화 땡겨받는 것도 하루 열통 가까이 된다 즈그 폰으로 착신하고 자리 쳐비우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피토아 작성시간26.06.03 비흡연자 휴가 제발 주세요 지들끼리 담배피면서 업무 얘기하는거 빡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것이앓고싶따 작성시간26.06.03 우리나란 왜안해 남초에서 일하는데 제발 좀 해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마라샹궈 작성시간26.06.03 근데 저러면 그남 흡연자들 더 일안하고 밖에서 살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란란루 작성시간26.06.03 도입하자 그리고 주구장창 앉아서 집에 전화하는 분들도 포함해줘 그러면서 어디 공평하다는 듯이 행동하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광현29 작성시간26.06.03 흡연자이지만 찬성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암스테르담 작성시간26.06.04 제발 좀 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