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지선] 국힘 '참패' 출구조사에 정적…투표용지 부족엔 분노 작성자오동잎한잎|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이룰지니 작성시간26.06.03 어우 오만해 투표용지 사태 없었으면 이길 줄 알았냐?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업수학 작성시간26.06.03 아무래도... 큰소리낼게 그거밖에 없으니 거기에 몰려가겟지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ㅇ와아 작성시간26.06.03 지선에 나올 수 있는 당이라는 거부터가 어이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lain 작성시간26.06.03 니들은 해체해야지 염치도 없는 새기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록키호러픽쳐쇼 작성시간26.06.03 후보로 나온거부터나 감사해라 옘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쌥쌥이 작성시간26.06.03 송파는 투표용지 부족해도될거같아 (송파사는 1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하냑 작성시간26.06.03 있어도 너넨 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 이러신다 작성시간26.06.03 최고의리더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