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주식 / 코인 시작 후에 돈 더쓴다 vs 안쓴다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3|조회수2,632 목록 댓글 65

신규 달글은 '1차 달글' 겟판 사용 (1차 채우는데 성공하면 2차 부터는 인기 달글 게시판 이용)
인기 달글의 부속 달글은 '인기 달글'게시판에 생성
*지역 달글, 1인 달글은 각 게시판에서 1차 달글 생성

 

달글겟판 외 다른 게시판에서 달글 생성시 무통보 활중 주의
2차 , 3차 달글은 새글로만 생성(답글로 생성 금지)
운영토론/혐오/분란조장/싸움조장/이년봐봐/까달글 금지

금지 달글 생성 및 동조 활중

까달글 예시)
~ 싫은 달글, ~이해 안 되는 달글, ~우스운 달글, ~한탄 달글 등
~한 사람들 신기한 달글, ~고찰 달글 등
글 자체에서 부정적 언급이 없더라도 글 작성 목적이 까달글이거나 댓글 흐름이 까달글로 변질된 경우 글 작성자, 댓글 작성자, 동조자 모두 활중

 

달주 돈 오지게 안씀

원래 엄카 월 평균 150내외 썼는데 이번달 30만원씀 그것도 전부 식비 교통비
내 용돈 내 월급도 항상 적금 50정도빼고 다썼는데 시작후엔 오전 -낮 : 주식 / 퇴근후 : 운동 골프 / 자기전 - 아침 : 코인 이러다보니 잠들기전에 누워서 인터넷 쇼핑 할 겨를이 없음 내 카드값 60만원도 안나옴 ㅋㅋㅋ 최근 몇년간 평균 내카드 엄마카드 합쳐서 월 250-350사이 썼는데 올해 두개 합쳐서 백만원쯤 쓰는중

그렇다고 쓸돈이 많은건 아냐^^ 싹다 청약이랑 주식계좌에 넣어져있어서 단지 쫌쫌따리 몇십씩 돈 번다고 몇십씩 돈 쓸 정신이 없어진것 뿐

근데 한편으론 남자들 대부분 이렇게 살아왔을꺼라 생각하니 좀 현타옴 내 주변 나랑 사는 수준 비슷한 애들도 남자애들은 대학생때부터 주식하는애들 존많이었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밀크쿡히 | 작성시간 26.06.03 더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쳤냐구 | 작성시간 26.06.03 폰수익으로 배달 늘었음
  • 작성자단식중 | 작성시간 26.06.03 물타야돼요...
  • 작성자상상차 | 작성시간 26.06.03 물타야&불타야 돼서 더못씀ㅠ
  • 작성자뽀로로야놀자 | 작성시간 26.06.03 안써..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