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눈물한방울]각종 혐오시설 지방에 떠넘기는 서울(전국에 골고루 나눠줌)

작성자진라이언|작성시간26.06.03|조회수3,231 목록 댓글 43

 출처 : 여성시대 Lily Chee


-전라남도, 청주는 폐기물 처리시설(강원도, 경상도도 많음)



-경상도는 원전(전라남도도 많음)



-강원도에는 송전탑



-인천에는 쓰레기 매립지



-충청남도에는 화력발전소, 정유시설



가장 많이 소비하는 건 수도권(특히 서울)인데ㅋㅋㅋ
집값 떨어뜨리고 주민들 건강에 악영향 끼치는 혐오시설은 다 비수도권으로 보냄

혐오시설 서울 한가운데에 지으면 부동산 문제도 바로 해결될 것 같은데ㅎㅎ


+) 비수도권 사람들은 자연재해로 죽든 말든 관심도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의기억 | 작성시간 26.06.03 서울놈들
  • 작성자낭만부부 | 작성시간 26.06.03 시팔
  • 작성자개동아리 | 작성시간 26.06.04 싸가지 좃돼 진짜
  • 작성자네왜요? | 작성시간 26.06.04 서울미친것들
  • 작성자건조기를 살것이다 | 작성시간 26.06.04 헐 전남 뭔일이야 ㅅㅂ
    이왕 전남광주 통합된거 세력 키워서 서울 쓰레기 받지않는걸로 추진해라. 그럼 민주당 뽑아줄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