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의학으로 본 세조의 열등감 (feat.안평대군) 작성자어떻게든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초코바나나킥 작성시간26.06.03 욕도 아깝다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ndon 작성시간26.06.03 ㅅㅂ......이 수발놈 미친 열등감덩어리 한명때문에 몇명이 희생을 당하고 얼마나 귀한 유산이 사라진거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돌 작성시간26.06.03 지형한테 열폭해서 조카랑 동생한테 푸는 개찌질이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가방 작성시간26.06.03 진짜 저기 무덤 파자 저게 무슨 왕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을파소 작성시간26.06.03 수양 진짜 열등감 . 수양 자손인 선조 인조도 여기서 유전됐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버텨 작성시간26.06.03 세종대왕님에게서 어떻게 저런 자식이…? 애바뀐거 아닐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톱날꽃게 작성시간26.06.03 개쓰레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꾸는정원 작성시간26.06.03 예종새끼도 뭐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23센치 작성시간26.06.03 개쓰레기새끼..쟤올려쳐진것도 군사정권때문이잖아 성공한 쿠데타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포도랑 작성시간26.06.03 개쓰레기 인간말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