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보더라인에 스친 스트라이크가 되어버린 투표용지(유효표 됨)

작성자ㅌㅏㅇ|작성시간26.06.03|조회수15,780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x.com/Haiganon/status/1929977570487157113?t=



규정
저렇게 찍어서 아무것도 안걸치거나 2개이상 걸쳤으면 무효표인데 하나만 스쳐버려서 유효표


야구에서 이런것도 스트라이크인것과 같은 이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 확대범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노재팬좀해라진심 | 작성시간 26.06.03 아개웃기넼ㅋㅋㅋ
  • 작성자망고뼈 | 작성시간 26.06.03 ㅈㄹ도 정성이다
  • 작성자배구천재배유나 | 작성시간 26.06.03 권영국 : 아싸
  • 작성자Ansan | 작성시간 26.06.04 뉴스보고 알겠다 본인이 한거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