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드디어 끝났다! 오태곤 끝내기 희생플라이, SSG 13연패 탈출…불펜 총력전 통했다 작성자보리콩알|작성시간26.06.03|조회수7,201 목록 댓글 17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여성시대 보리콩알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9/0005546389드디어 끝났다! 오태곤 끝내기 희생플라이, SSG 13연패 탈출…불펜 총력전 통했다 [인천 리뷰]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m.sports.naver.com기사전문은 링크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왈왈왈 | 작성시간 26.06.04 작성자Gpark | 작성시간 26.06.04 작성자Hopperstick | 작성시간 26.06.04 야구때문에 우는 나 .... 작성자크리스탈 티 | 작성시간 26.06.04 작성자감자연구소김창식 | 작성시간 26.06.04 아이고야 거생햇다ㅜㅜㅜㅜㅜㅜ축하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