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젠슨황 "한국이 잘만드는건 메모리와 프라이드 치킨"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3|조회수7,405 목록 댓글 7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86953036

존나맛있었나봐.......

Sk회장 만나자마자도 치킨 맛있다고 한마디 함


+) 어제 했던 연설 첫 인사말 "깐부치킨이 맛있습니다"

존나 앰버서더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놀래미우짤래미 | 작성시간 26.06.03 아나 치킨 먹규싶게
  • 작성자최强삼성 | 작성시간 26.06.03 참숯에 기름쫙뺀것도 잡솨봐
  • 작성자갸아아앙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 맛있긴 하지
  • 작성자자야지하 | 작성시간 26.06.03 두에리 한번만 언급해줘 ㅠ
  • 작성자아시모프 | 작성시간 26.06.04 빨리 전기도 필요하다고 말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