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을때 은근 있는 닭다리 싫어 퍽퍽살 좋아파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7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최재천 작성시간26.06.03 나도 퍽퍽파야다리 안먹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뜬다이바닥 작성시간26.06.03 내친구도 뼈바르기귀찮다고 퍽살쪽 먹어서 강경다리날개파 나는 햅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들.기.만.해.봐 작성시간26.06.03 닭다리 미끌거리는게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OVER 작성시간26.06.03 나야 닭다리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성방가 햄토리 작성시간26.06.03 나도 뻑살이 좋아 다른부위는 진짜 너무 기름지고 냄새나 맞아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라앤시루 작성시간26.06.03 닭다리는 ㅈ좀 냄새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상호 작성시간26.06.03 나도 닭다리 냄새나서 안좋아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금치 작성시간26.06.03 나도 닭다리 비린내나고 미끌해서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도경 작성시간26.06.03 식당에서는 대부분 브라질산 다리살 써서 더 맛없어 가끔 국산쓰는데서 먹으면 확실히 맛이 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곱1인분1,3000원 작성시간26.06.03 나 퍽살파... 연골같은거 발라먹는거 귀찮고 식감도 이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뭘입어봐요노트북인데 작성시간26.06.04 나야... 닭가슴살이 퍽퍽하다고 느낀 적 단 한 번도 없고 맛이랑 식감이 좋아서 먹을 뿐닭다리는 그 기름 질겅거리는 느낌+혈관 다 보이고 뼈 바르다보면 먹을 게 음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