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살 손에 100억이 왔다갔다 한다는 직업.jpg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크리미이 작성시간26.06.03 저러고 10년되면 대졸공채랑 사회적으로 별차이도없고, 오히려 모아둔돈 더많음..시대 겁나 잘타고났음. 공뭔 고졸들도 똑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행복한 작성시간26.06.04 공겹은 승진때 나이봐서 대리 달고나서는 진급계속 밀리더랔ㅠ우리는 10년전에 특성화고전형으로 들어왔는데 근평 순위 오르지가 않는다더라...나이때문에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나잘하는공시생 작성시간26.06.04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어캐ㅁ 작성시간26.06.04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질서행위 작성시간26.06.09 저분들이랑 별개로 순수 궁금증인데 굳이 미성년자일때 채용하는 이유가 뭘까...? 고졸 스무살 말고 찐 미성년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ilybloom 작성시간26.06.09 기업마다 전형이 잇을걸?? 뽑아야하는 인원수 글구 고졸도 만나이는 어리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모두이룬다 작성시간26.06.09 와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이구인간아 작성시간26.06.12 똑똑하다... 쟤네들은 20대때부터 완전 다른 삶을 살겠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