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나는 술먹고 느끼해장파 vs 매운해장파 vs 깔끔해장파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03|조회수1,808 목록 댓글 4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모짜렐라피아노연주곡21번전날 아주 과음을 한 다음 날나의 해장 방법은 ?1. 느끼해장파 (피자, 햄버거, 파스타 •••)2. 매운칼칼해장파(라면, 순두부찌개, 짬뽕, 동태탕, 칼국수 •••)3. 깔끔해장파(음료, 아이스크림, 물, 우유 •••)4. 걍 굶고 잔다 못먹어 ...5. 기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 작성시간 26.06.03 숙취로 죽는 여시들 저를 믿으세요 햄버거와 이온음료 입니다 감튀x 진짜 죽기 일보직전이다 죽음만 피하고싶다 하면 토마토주스 땨려붓고 토하세요 토하기싫어도 함 작성자꼬깜이 | 작성시간 26.06.03 얼큰 작성자드디어로또당첨 | 작성시간 26.06.03 느끼 작성자한깜숟 | 작성시간 26.06.03 4 ㅈㄴ 단식 ㅠ 작성자흐아암 | 작성시간 26.06.04 3개 다간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