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는 술먹고 느끼해장파 vs 매운해장파 vs 깔끔해장파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03|조회수1,808 목록 댓글 49


출처 : 여성시대 모짜렐라피아노연주곡21번






전날 아주 과음을 한 다음 날
나의 해장 방법은 ?











1. 느끼해장파

(피자, 햄버거, 파스타 •••)











2. 매운칼칼해장파

(라면, 순두부찌개, 짬뽕, 동태탕, 칼국수 •••)










3. 깔끔해장파

(음료, 아이스크림, 물, 우유 •••)









4. 걍 굶고 잔다 못먹어 ...







5. 기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 작성시간 26.06.03 숙취로 죽는 여시들 저를 믿으세요 햄버거와 이온음료 입니다 감튀x 진짜 죽기 일보직전이다 죽음만 피하고싶다 하면 토마토주스 땨려붓고 토하세요 토하기싫어도 함
  • 작성자꼬깜이 | 작성시간 26.06.03 얼큰
  • 작성자드디어로또당첨 | 작성시간 26.06.03 느끼
  • 작성자한깜숟 | 작성시간 26.06.03 4 ㅈㄴ 단식 ㅠ
  • 작성자흐아암 | 작성시간 26.06.04 3개 다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