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코바나나킥 작성시간 26.06.04 저 다큐(?)도 옛날거라 지금은 많이 바뀌긴 했을건데... 4만원은 아마 주민등록법위반 과태료일거야.... 거주불명이나 말소 후에 재등록하려면 과태료 내야돼서ㅠ
-
작성자내란의him 작성시간 26.06.07 이 분 왜 주민등록증이 말소된 거야?
-
답댓글 작성자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 26.06.07 나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저 사람은 모르겠는데
거주지 불명인 상태 지속되면 말소되는듯
가족친인척이 실종신고하거나 -
답댓글 작성자내란의him 작성시간 26.06.07 루꼴라와토마토 아 글쿠나... 고마우
-
답댓글 작성자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 26.06.07 내란의him 가족이나 전집주인들이 신고하나봐
계속 밑에 딸려있으면 세금 나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