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팬: 언니 떨려요ㅠㅠ 화사:할수있쒀 시작해봐.twt

작성자daybyday|작성시간26.06.03|조회수34,587 목록 댓글 8

출처: https://x.com/hwasafiles/status/1882169366567174180?s=46

화사: 오랫만이쟈나~
팬: 어뜨케 떨려엉…
화사: 배꼽이랑 인사했어~
팬: 저 너무 떨려요ㅜㅜ
화사: (손 잡아주면서) 할수있쒀 시작해봐~

넘 따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끝나라 | 작성시간 26.06.03 하 동생인데 언니라 부르고싶어
  • 작성자우리언니그런사람아니다 | 작성시간 26.06.03 🤍
  • 작성자족가라마 | 작성시간 26.06.03 저 나른한 말투가 너무 좋아 •••
  • 작성자인애플후르 | 작성시간 26.06.04 와미쳣다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 스윗해ㅠㅠ 나도 저렇게 다정하게말해주는사람있으면 너무좋을거같아ㅠㅠ 감동
  • 작성자올리오알리오 | 작성시간 26.06.04 화사 너무 좋고.. 지금보다도 더 잘 됐으면 좋겠음 데뷔 때부터 응원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