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김밥이 비싼 이유를 납득한 유튜브 댓글들 작성자코볼론|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잊어주세요 작성시간26.06.03 일반 매장이랑 오징어 조각 수 똑같이 했을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dududu 작성시간26.06.03 무말랭이 주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부룩 작성시간26.06.03 ㅋㅋ 언제부터 오징어초무침 줬다고 저래 어묵으로 팔면서 만오천원씩 받아놓고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리조리구리구리 작성시간26.06.03 오징어는 무슨.... 석박지랑 오뎅볶음만 주는데도 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화과장인 작성시간26.06.03 저거 보면 파스타 원가 ㅈㄴ낮음 비교하면 한식진짜 넘 후려쳐짐 ㅜ 본문 캡쳐가 몇개없는디 영상링크도 있음 좋겠다만오천원짜리 충무김밥 사서 따라만들엇네https://youtube.com/shorts/wuCtPhTeMTk?si=j0kgNeO0kQ411Pdo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팽큐 작성시간26.06.03 혜자엿네...먹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하는 모든 걸 다 이룬다 작성시간26.06.03 아니 파스타는 비싸도되고 김밥은 왜 비싸면 안되냐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리한화 작성시간26.06.03 통영 사람이여도 여전히 사먹어욧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초 작성시간26.06.04 오징어를 안주잔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와로수사집 작성시간26.06.04 나는 너무 좋아해... 정말 좋아해...통영가서 이틀동안 충무김밥 세 번 먹음..물론 오뎅볶음이 있는건 가짜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고소중 작성시간26.06.04 오징어 받아본적 한번도 없는데... 오뎅이랑 무말랭이 주는데 비싸니까 뭐라고 한거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테이토 작성시간26.06.04 냠념긋 아빠한테 해달라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