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본인이 충격 먹은 한국문화

작성자우울과 행복|작성시간26.06.03|조회수106,252 목록 댓글 203

출처: 여성시대 NC dinos 승리를 위해

일본남이 생각하기에 한국인은
광고랑 종교에 너무 예민하다함.

우리 막 다짜고짜 전화와서 홍보하는 거 말하는듯
보험이나 상품파는거..
그런 전화 왔을 때 걍 처음에 끊어버리는게 싸가지 없다는 생각이 든다함.


옆에 여자가 한국인들은 왜 초반에 끊는지 설명하는중


광고전화에 대한 일본남의 생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 작성시간 26.06.04 전범은 했으면서 이런건 어려워하냐
  •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4 뭔.. 별.... 니생각 관심없어
  • 작성자한로로케로로 | 작성시간 26.06.04 생각없다고 죄송하다하고 끊었는데 지독하게 전화하더라; 한 일주일 전화하던데 이건 이유가 뭐지
  • 작성자어 너 뭐하는? | 작성시간 26.06.05 일본 ㅈㄴ 꾸져서 텔레마케팅 밖에 발전을 못했나보네??ㅠ 우린 더 좋은 상품 내가 인터넷에서 “직접” 비교하고 찾으면 되는데 ㅠ 떼잉 일본인들 불쌍하노~ㅠ
  • 작성자노스트라김무스 | 작성시간 26.06.16 총각 최소 옥장판 콜렉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