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김상욱 진짜 대박이네ㅋㅋㅋㅋ

작성자당신네호냥이뚱쭝해요|작성시간26.06.04|조회수36,626 목록 댓글 185

이러고서 그냥 계속 국힘에 있었으면 그냥 그렇게 정치 인생 끝났을지도 모르는데

민주당으로 들어가서 바로 시장까지 된 게 ㄹㅈㄷ네 진짜ㅋㅋㅋㅋ

ㄹㅇ 사람 인생 어떻게 될지 몰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추추추 | 작성시간 26.06.04 대박임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04 신기해 진짜
  • 작성자내인생화이티잉 | 작성시간 26.06.05 딴말이긴 한데 나만 짤 재생 속도 느려? ㅠ 끊기고,,,
  • 답댓글 작성자과로4 | 작성시간 26.06.05 짤 누르면 전체 볼수있어!
  • 작성자힙스터삐 | 작성시간 26.06.05 지금 생각하면 이게 진짜 용기있어야 가능한 행동이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