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는 사람끼리만 재밌는 거 하고있던 군체ver. 관객참여형 연극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04|조회수15,447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9361678

<인사이드 더 플레이:군체> 라는 체험형 연극인데
실제로 영화관을 여기저기 누비며
관객은 생존자로서
서영철(영화 내 구교환 역, 밑친넘)과 좀비들로부터 살아남아야함



어떤 분이 인스타에 후기올리신건데

군체 관련 영상 본 사람은 이해할듯


이후 겁나 도망다니다가 결국 물리고
본인도 좀비로 변해서 생존자들 사냥다님
결과는 좀비팀 승리로 끝남

마지막에 영화관에 다시 모두 모여
절망적인 결말이 반영된 마무리 영상을
스크린으로 관람했다함

출처 릴스
https://www.instagram.com/reel/DYmJs57peHU



다른 분이 만화로 그려서 올린 것도 있음
https://www.instagram.com/reel/DZAgIVbyfkw





관객참여형 연극이라
관객이 어케 하냐에 따라 결말도 바뀌나봄

왜 이런 재밌는 거 만들어놓고 아무도 나한테 안 알려줬지요?,,

6월 30일까지 한다고 하니 관심있으면 들어가보삼

https://m.ticketlink.co.kr/product/6278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동통통 | 작성시간 26.06.04 와 미친 개재밌겠다
  • 작성자The Poles | 작성시간 26.06.04 하고 왔는데 ㅈㄴ잼씀… 온 몸이 다 쑤셔 열심히 뛰어다녔다 엔딩도 여러개라는데 우린 제일 똥엔딩 본듯 ㅜ
  • 작성자좀짱 | 작성시간 26.06.04 와 재밌겠다
  • 작성자상상상하이로로로맨스 | 작성시간 26.06.04 와 존잼이겟다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05 존잼이겠다 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