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3742019
일하면서 친구 사귀고 싶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이건 기회야. 내가 해야할 일이야. 이 일을 꼭하고 싶었어" 하면서 일이 우선이라 고통스러웠고 인간성을 파괴당했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맅 작성시간 26.06.06 꽃밭이네 모든 발언들이 이상주의자라 결 안맞아
estj라는 게 믿겨지지 않는다 -
작성자꽁이콩이꽁 작성시간 26.06.09 볼때마다 ㅈㄴ 나르시즘임
-
작성자연차는 작성시간 26.06.09 댓글 와이라노 충분히 할 수 있는 생각인데...
-
작성자구구콘맛있다 작성시간 26.06.13 이래서 어릴때는 언론 노출이랑 일하는거 위험하다규 하는듯 어쨌든 인격형성시기에 자본주의 논리로 이용당하는것 자체가 어린 나이에는 굉장한 상처가 되는것같음 그러니까 엠마도 30대에 이런 얘기를 하는거지
-
작성자Saturn 작성시간 26.06.14 10대 보다도 어린 7~8살부터 일을 시작했다면 당연히 일터 동료는 친구라고 생각할듯… 근데 결국 일터는 일하는 곳이긴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