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건드리지 않는게 나았을뻔한 지난 1년간 초토화된 부동산 시장 작성자흑발은어려워|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50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머해먹고사냐 작성시간26.06.05 ㅋㅋ그냥 종묘에도 아파트짓자해 뭔 이유를 웅앵웅앵 대고있어 부동산무새들 진짜 너무 혐오스러움 느그들 달글에 갇히던가 부동산 카페를 가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라발라보니뽀나 작성시간26.06.05 오세훈이 해준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설탕쿠키 작성시간26.06.05 부동산때문에 오세훈 뽑았다며 오세훈이 해결해주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섯구이존맛탱 작성시간26.06.05 집세 올리고 싶어서 오세훈 뽑은거면서 ㅋㅋㅋㅋ 진짜 웃긴게 집 없는 사람들도 오세훈 뽑으면 집 가질수 있을줄 알고 뽑더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05 보유세 내는게 싫은거지 집값은 오르길 바라는거잖아.. 내려서 보유세 적어지는것보다.. 보유세도 내기싫어 집값도 올라야해.. + 아무것도없지만 폰기득권 2찍들까지.. 윗댓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껴쓰고나눠쓰고바꿔쓰고다시쓰고 작성시간26.06.06 진짜 좆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이닷과뚜레쥬르스콘 작성시간26.06.06 집값 올리고싶어서 오세훈 뽑는다는 글은 시장 이해를 못한듯. 시장이 안정되고 공급이 늘길바래서 오세훈 뽑은거야 그래야 집값폭등하지않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추뿌려악귀야물러가 작성시간26.06.14 제발 정치로 갈라치기하면서 본질 흐리지말길.. 제일 피해보는건 전월세사는 무주택자들임 그들의 피해는 외면하고 오세훈이 알아서하겠지? 뭔소리야.. ㅋㅋ 문재인도 부동산 정책만큼은 실패했다고 인정했어 아묻따 오세훈 싫어 국힘 싫어 이런이유로 비판받아야될 정책마저 지지해주는건 에휴 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집은어디에 작성시간26.06.25 허탈해 그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